HID글로벌, ID카드 발급용 초고속 재전사 프린터 ‘HID® FARGO® HDP6600’ 2022년형 출시

2022 년 3 월 15 일, 서울 - 트러스티드 ID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인 HID 글로벌(HID Global®) 세계 최고 속도의 재전사 카드 프린터인 HID® FARGO® HDP6600의 최신 릴리즈를 15일 발표했다.

HID® FARGO® HDP6600는 6세대에 걸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축된 ID카드 발급용 프린터로, 현재 시장에 출시된 재전사 프린터 중 가장 빠르다. HDP6600는 600dpi의 고해상도 인쇄 성능과 재료비를 최대 40%까지 절감할 수 있는 웨이스트리스 라미네이션 기술(wasteless lamination technology)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2022년형 제품에는 새로운 기능인 레진 스크램블 데이터 보호 기능, 카드 내구성 보강을 위한 멀티패스 기능, AES-256 암호화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강화된 카드 프린팅 기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HDP6600은 특허 출원된 iON™ ‘인스턴트 온(instant on)’ 기술과 그 외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카드 인쇄와 재전사 프로세스를 동시에 처리해 획기적인 카드 발급 속도를 지원한다. 이 방식은 첫 번째 카드 인쇄에 소요되는 시간을 업계 최저인 60초로 단축하고, 시간 당 230매의 카드 발급속도를 제공하여 카드 프린팅 및 라미네이팅 대기 시간을 연간 평균 최대 20시간 절감한다.

이 웨이 진(Lee Wei Jin) HID글로벌 아시아태평양지역 보안 발급 사업부 이사는 "HID FARGO HDP6600 프린터를 통해 HID글로벌은 재전사 기술의 혁신을 재정의했다"며, “HID글로벌은 비용과 효율성에 민감한 정부, 기업 및 고등 교육기관 고객의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이미 시장 최고 수준에 도달한 제품 범주를 새로운 시각으로 살펴보았다. HID FARGO HDP6600은 엄청나게 빠르고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재전사 프린팅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사고방식을 보여준다." 고 밝혔다.

HDP6600의 또 다른 장점은 이미지와 색상 품질이다. HDP6600은 고해상도와 정밀 컬러 패널 등록을 통해 디더링(dithering) 기법을 사용하는 다른 제품보다 훨씬 선명하고 생생한 색상과 세밀한 텍스트 및 바코드 인쇄를 지원한다.

또한 이 프린터는 기가바이트 메모리의 지원을 받는 멀티태스킹 아키텍처를 사용해 빠른 카드 발급 속도를 지원하며, 카드 트레이와 필름 및 리본 장착 어셈블리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어 서비스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었다. 아울러 카드 플래트너, 양면 플리퍼, 절약형 라미네이션 및 선택형 마그네틱, 접촉·비접촉식 인코더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물리적 출입통제 시스템 데이터의 암호화를 위한 프로그래머 옵션 사양을 제공한다.

HID FARGO HDP6600 프린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D 글로벌 뉴스에 대한 추가 정보

HID 글로벌 뉴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미디어 센터블로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링크드인,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D 글로벌에 대하여

HID 글로벌은 전 세계의 사람, 장소 및 사물에 대한 신뢰도 높은 ID 강화를 통해, 사람들이 안전하게 거래하고 생산적으로 일하며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트러스티드 ID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물리적, 디지털 장소에 대한 편리한 액세스를 제공하며 디지털로 정확하게 식별, 확인 및 추적하도록 사물들을 연결합니다. 전 세계 20억 이상의 사물들이 HID 글로벌이 제공하는 기술로 연결되어 있으며, 수백만 명의 고객이 일상 생활을 통해 HID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정부, 병원, 교육 및 금융 기관, 산업체 등 혁신적인 회사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는 HID 글로벌은 전 세계에 3,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 지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ID 글로벌®은 ASSA ABLOY 그룹사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hidglobal.com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 #

© 2022 HID Global Corporation/ASSA ABLOY AB. All rights reserved. HID, HID Global, and the HID Blue Brick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HID Global, ASSA ABLOY AB, or its affiliates(s) in the US and other countries and may not be used without permission. All other trademarks, service marks, and product or service name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owners.

미디어 문의:

HID Global

Jessica Tan
Public Relations Manager, Asia-Pacific
Mobile: +6016 211 9618

[email protected]

앨리슨 파트너스 코리아

조경민(010-2955-3664/[email protected])